본문 바로가기


NEWS
구단뉴스

‘지역민과 함께!’ 대전하나시티즌, ‘홍보의 집’ 모집

2020-02-06


대전하나시티즌이 지역상생 프로그램인 홍보의 집을 모집한다.
 
홍보의 집은 지역 내 축구 붐 조성과 지역 경제 동반성장을 위해 구단과 소상공업체 간 상호 홍보 협력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.
 
홍보의 집 가입 업체는 매장 내 경기 일정 포스터 부착을 통해 구단을 홍보하고 구단은 경기장 내부, 구단 홈페이지 등 온·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가입 업체 홍보에 앞장선다.
 
홍보의 집은 대전 내 자영업체 또는 프랜차이즈 업체라면 어느 곳이나 신청이 가능하며, 연 가입비는 35만원이다. 가입 업체에는 대전하나시티즌 홍보의 집 현판이 부착되고 2020시즌 유니폼, 티켓북 5(35만원 상당)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. 또한 선수단 및 사무국 회식 등에도 홍보의 집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.
 
대전은 홍보의 집을 통해 지역 업체와의 적극적인 소통 및 협력 체계를 구축, 이상적인 지역 상생 모델을 제시하고 궁극적으로는 축구 붐 조성, 가입 업체 홍보 효과 및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win-win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.
 
홍보의 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티즌 공식 홈페이지(http://dhcfc.kr/)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전하나시티즌 홍보마케팅팀 (042-824-2002, 내선 1)으로 하면 된다.
 
한편, 대전은 229() 오후 3시 경남FC와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20시즌에 돌입한다.
 

이전글 대전하나시티즌, 개막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총력
다음글 대전하나시티즌, 2020시즌 아스토레(싸카스포츠)와 공식 용품 후원 계약